라이엇 게임즈, 보름달만큼 풍성한 LoL 한가위 이벤트

입력 2015-09-25 12:14  

<p>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 www.leagueoflegends.co.kr)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PC방 친구 소환 이벤트와 각종 특별 세일, 보너스 RP 프로모션 등 풍성한 구성이 눈길을 끈다.

'한가위 프리미엄 PC방 친구소환 이벤트'는 명절 기간 동안 지인과 함께 PC방을 찾아 특정 조건을 달성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25일부터 30일 23시 59분까지 2인 이상으로 팀을 구성한 후 같은 LoL 프리미엄 PC방에서 대인전(PVP) 모드 5승을 달성하면 LoL 스킨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수수께끼 스킨 상자'가 지급된다. '수수께끼 스킨 상자'는 이벤트가 종료된 뒤 2주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본인의 달성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도 운영된다.

LoL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함께 열린다. 가장 주목되는 부분은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보너스 RP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들은 10% 상당의 보너스 RP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어, 명절에 어울리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선정되는 3종의 스킨을 기존의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매일매일 특별 세일'도 함께 진행된다. 할인 대상 스킨은 매일 오전 11시 공개되며, 한 스킨에 대한 할인은 이틀간 지속된다. 이 외에도 '불의 축제 세트', '펜타킬 세트', '웃통 따윈 필요 없어 세트' 3종의 스킨 세트 상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각각의 테마에 맞춰 인기 있는 챔피언 스킨으로 상품이 구성돼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수수께끼 스킨, 수수께끼 챔피언도 10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본인이 구매할 수 있다. 수수께끼 상품들은 무작위 상품이면서도 받는 이의 보유 아이템을 고려해 지급 콘텐츠가 선정되는 방식으로 플레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지들과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